• 공지사항
    주우소식
    사진자료
    자료실
    행정/노무/계약
    시설
    회계
    법률
    기타
    채용정보
  • 공/지/사/항 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    제안제도 시행 공고문
    작성일 : 2024-06-25 10:25:42 | 관리자 | 조회수 : 1,723
    제안제도 시행 공고문(주우관리).hwp(1201664 Bytes) [다운로드]

    제안제도 시행 공고문

    주우관리 전 직원 및 현장 근로자가 안전·보건을 위한 개선과제를 제시함으로써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고자 제안제도를 시행한다.

    1. 시행목적

    -. 직원 및 현장 근로자가 안전·보건관리를 위한 개선과제를 직접 제시하여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

    2. 제안자

    -. 관리사무소, 시설, 경비업무, 미화업무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근로자

    3. 제안내용

    -. 각 현장의 안전·보건관리 개선에 관련된 모든 내용

    4. 제안방법

    -. ㈜주우관리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현장 관리소장에게 제안서 제출

    5. 처리절차

    -. 근로자(제안서 제출) → 안전부서(접수 및 심사) → 안전부서(결과통보) → 시행